카테고리 없음 / / 2024. 3. 16. 07:38

무주 펜션 추천 TOP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무주 펜션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주는 자연이 풍부하고 탁 트인 경치가 인상적인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펜션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함께 무주 펜션들을 살펴봅시다!

무주 펜션 4곳 정보

 

무주리조텔

 

무주리조텔

1. 무주리조텔 정보

주소 :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878 무주리조텔

펜션

 

 

 

무주 펜션 소개글

무주리조텔은 전북 무주군 설천면에 위치한 한국관광공사에서 발행하는 한국 관광 품질 인증을 받은 리조트입니다. 여기에서는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며, 덕유산 리조트 인근에 위치하여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계곡의 물소리와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주리조텔은 고객 감동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는 자세로 맞이하며, 훌륭한 추억과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다양한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일반객실인 더블룸은 2인을 기준으로한 방 1개와 침대 1개, 욕실 1개가 제공됩니다. 이 객실은 하루 기준 74,000원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또한, 더블룸(온돌) A형은 방 1개와 욕실 1개가 제공되며, 하루 기준 74,000원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더블룸(온돌)은 방 1개와 욕실 1개가 제공되며, 최대 3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이 객실은 하루 기준 74,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무주리조텔은 방문자들에게 최고의 휴식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시고, 멋진 여행을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무주흙집풍경

 

무주흙집풍경

2. 무주흙집풍경 정보

주소 :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2214 흙집풍경

펜션

 

 

 

무주흙집풍경은 동화 속 같이 아름다운 황토펜션으로, 무주스키장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천동계곡이 바로 앞에 있으며, 라제통문 반디랜드 태권도 공원도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무주 여행의 중심지로 최적의 위치입니다.

이 펜션은 야생화 꽃 정원이 너무 아름다워서 힐링의 최고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흙집풍경은 맛있게 먹으면서 약이 되는 5 종류의 '산야초장아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계절별로는 텃밭에서 바로 딴 신선한 유기농 쌈야채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체험 활동이 가능합니다. 다슬기 잡이 체험, 동물농장 먹이 체험, 가마솥 체험, 구들장 방에서 찜질을 즐길 수 있으며, 트램플린, 링 던지기, 화살 던지기, 미니 농구 게임장 등 다양한 놀이 시설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대청마루에서 차와 식사 및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꽃밭이 보이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주흙집풍경펜션은 주변에 아름다운 정원, 휴게 매점, 계곡 전망 테이블, 다양한 체험 활동, 개별 바베큐 시설, 가마솥 체험 등 다양한 특별한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펜션 주변에는 많은 관광 명소도 있습니다. 무주스키장, 향적봉, 안국사, 무주 한풍루, 덕유산 국립공원을 비롯해 무주 구천동 33경, 반딧불이 마을, 태권도공원 전망대, 무주 덕유산리조트, 무주 반디랜드, 덕유산 자연 휴양림, 무주 곤충박물관, 치목삼 베마을, 무주 머루와인 동굴, 무주 양수발전처, 적장산, 라제통문, 무주향교 전통체험, 적상산사고지, 칠연의 총, 적산산성, 용추폭포, 부남강변 유원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주흙집풍경펜션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인원 초과 시 추가 요금이 부과되며, 숯불 이용에는 별도의 요금이 적용됩니다(인원 및 숯불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

 

루마인펜션

 

루마인펜션

3. 루마인펜션 정보

 

주소 : 전북 무주군 설천면 원심곡1길 25

펜션

 

루마인펜션은 전북 무주군 설천면 원심곡1길 25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입니다. 웹사이트 주소는 http://www.rumine.kr 입니다. 이 펜션은 자유롭다는 뜻을 담은 RU에서 시작된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루마인펜션은 이름에 걸맞게 자유롭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펜션 건물은 홍송 목재를 사용하여 지었으며, 새집 증후군을 방지하기 위해 목재만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거실은 8각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 넓은 창이 배치되어 있어 콘크리트 도시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루마인펜션은 주로 가족과 연인들을 위한 편안한 휴식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대학생 MT나 회사 세미나와 같은 단체 예약은 받지 않으며,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원이 기준을 초과할 경우 추가 비용으로 1인당 2만원이 부과됩니다.

 

무주모모펜션

 

무주모모펜션

4. 무주모모펜션 정보

 

주소 : 전북 무주군 설천면 원삼공1길 22

펜션

 

 

 

무주모모펜션은 전북 무주군 설천면 원삼공1길 22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리모델링 작업을 통해 객실 전체를 새롭게 꾸며 최상의 숙박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주모모펜션은 자연과 함께하는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구천동 계곡 펜션으로 유명합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탁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무주모모펜션은 야외 수영장을 갖춘 펜션으로도 손꼽히고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로 휴양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무주모모펜션은 독채형 펜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편안한 공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인원 추가 요금은 1인당 20,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만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인원 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무주모모펜션은 순수함을 통해 펜션의 매력을 꽃피우고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과 함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이곳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세요.

 

 

 

 

 

횡성 풀빌라 추천 BEST 6곳

횡성 풀빌라, 오직 그 이름만으로도 풀과 빌라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풍경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푸른 대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풀빌라라는 현대적인 숙박 시설을 통

dongy5266.tistory.com

 

무주 풀빌라 추천 소개 5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무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특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풀빌라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무주는 그 자체로 매력적인 관광지로 유명한데, 이곳에서 풀빌라를 찾아 힐링의

dongy5266.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무주 펜션의 예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무주 펜션의 예약은 온라인 또는 전화로 가능합니다. 원하는 펜션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하시면 예약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 가능 여부와 객실 가격을 확인하고 싶다면 해당 펜션의 공식 웹사이트 또는 여행사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2. 무주 펜션에서의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무주 펜션에서의 환불 정책은 각각의 펜션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취소하거나 변경하고 싶을 경우, 예약한 펜션의 취소 및 변경 정책을 확인하시고 해당 정책에 따라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예약 취소 시 일정 기간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에는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